멀티스토리 멀티머신의 중요한 소식을 신속하고 빠르게 안내해 드립니다.
공지사항 멀티머신의 신규 및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드립니다.

[안내] 멀티머신 전원제어(헤이홈 IOT) 사용 중 연결이 끊겨 작동이 안될 때 해결방법2022.09.26

안녕하세요.

엔조이소프트 멀티머신입니다.

멀티머신 전원제어(헤이홈 IOT) 사용 중 연결이 끊겨
스마트허브가 오프라인으로 표시되며 작동하지 못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네트워크 상태가 좋지 않거나, 공유기 변경 및 초기화 등
네트워크가 새로 구성이 됐을 때 발생하실 수 있으며
그럴 경우 헤이홈 스마트허브를 재등록만 해주시면 됩니다.

등록 방법은 아래에 주소 참조하여 확인 부탁드리며
등록을 하신 후에는 본사에서도 설정값을 새로 등록시켜드려야 하기에
고객센터 (1544-9495)로 연락주시면 등록 및 동작 여부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스마트허브 재등록(최초 등록과 같습니다) 하는 방법을 영상으로 안내드립니다!

영상링크 : https://youtu.be/aaQ_iE6Orrk

기능문의
- 고객센터 : 1544-9495 (업무시간 : 09시 ~ 18시)
- 24시간 상담예약 : http://www.mmachine.kr/04_05_02_24hours_write.asp

감사합니다.